우와의 게임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 친구 퀴즈 공략(벤 코퍼)

우와우앙 2018. 10. 22.
728x90
반응형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 벤 코퍼 퀴즈

 

아래의 공략은 제가 직접해보고 올리고 있습니다. 

오타 및 오탈자, 또는 업데이트 등으로 수정되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어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 Ctrl + F 누르고 창에 질문을 검색해보세요.

 

다른 공략도 궁금하시다면 " 클 릭 ◎

 

ㅁ 안뜰에서 곱스톤 게임하기

 

벤이 두려워 하는 것은?


날 긴장하게 만들려고 하지마. 게임이 저주받은 게임이면 어떡하지?

 

내가 지면 어떡하지?  우린 친구가 될 수 없어

같이놀자, OO!  뒤를 돌아보지마!

네가 이길 수도 있겠는데? 난 늑대인간일지도 몰라

내 곱스톤 실력 어때?  그사람에 대해 얘기해보자

곱스톤 클럽에 가입하자. 죽음을 먹는자에 가입하자

다음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수야... 네가 가장 좋아하는 용이 뭐야?

 

 

 

ㅁ 연회장에서 식사하기

 

벤이 무서워 하는 것은?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마법약은?  위도소로스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장소는?  아즈카반 감옥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동물은?  애크로 맨투라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장난용품은? 이빨달린 프리스비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학생은?  메룰라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주문은?  아브라 케다브라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교수는?  스네이프

 

벤이 좋아하는 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퍼프스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는?  버터맥주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과자는?  트리클 토피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급우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애완동물은?  두꺼비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휴일은?  크리스마스

 

ㅁ 시나리오 및 임무

내가 왜 그리핀도르에 배정된 걸까??  넌 네 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용감해

 

무서운 것 투성이야...  누구나 가끔씩은 두려움을 느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