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은? 투시팝 찾습니다. 빵또아가.

우와우앙 2020. 10. 20.
728x90
반응형

 

빵이야 아이스크림이야? 차갑고 따뜻한 빵또아.

나도 내가 누군지 모르겠어.

 

내향적인 사람 중 제일 외향적, 외향적인 사람중 제일 내향적인 사람이라고 하네요.

이런 테스트는 할 때마다 재밌네요.

 

고작 몇개의 질문으로 성격을 표현하는 것도 웃기지만 다들 재미로 한번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한상의 케미 : 투시팝

환장의 케미 : 우유젤리

ㅋㅋㅋㅋㅋㅋ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