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목표/하루관리

[오늘의 문구] 나의 업무가 눈에 띄지 않는 이유

우와우앙 2021. 1. 15.
728x90
반응형

Pixabay로부터 입수된 Free-Photos님의 이미지 입니다.  

내가 내린 결정 중 가장 어렵기만하고 보상이 없었던 건

뭔가 나쁜 일이 벌어지지 않게끔 하는 것이었습니다.

 

왜냐면 뭔가 더 나쁜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내가 맞았다는 걸 증명할 수 없었기 때문이죠.

 

트리거 119p, 어느 정치인, 보존 파트

 

 

내 일이 눈에 띄지 않는 것은, 

문제가 있을 때만 눈에 띄기 때문이다.

나쁜일이 벌어지지 않게끔 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스스로 승승장구 하고 있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다면,

주변을 돌아봐야 할 때일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