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목표/일상

제주시 예방접종센터 화이자 백신 맞기

우와우앙 2021. 9. 15.
728x90
반응형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맞으러 왔어요. 평일 1시에도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인지 기다리지않고 신속 정확하게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제주시 예방접종센터 = 한라체육관 입니다.
카카오맵이 안내해준 곳으로 갔는데 게이트볼장이더라구요. ㅎㅎ

한라체육관 근처가면 아 여기구나!! 하는 곳이 있어요. 찾기쉽네요.

문진표를 작성하고 발열체크 후 신분증 확인을 해주세요. 신분증 꼭 챙겨가세요 🙂.

조금 기다리시면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하는데
저는 30분 스티커를 붙여주셨어요.
이상반응관찰자들 대상으로 쫌더 쉬었다가 가라고 하는거니까 별일없을꺼래요
애잇! 화이팅! 별일없어라!!
진짜 이렇게 말씀해주셨어요. ㅎㅎ
아무래도 좀 걱정이였는데 위안이 되더라구요. 주사가 먼데 이렇게 떨리지...

30분동안 쉬면서 글을 쓰는데 몸에 조형물을 넣었을 때 처럼 팔둑부터 뒷목 발목까지 퍼지는 느낌이 들어요.

아프다기 보다는 이상한느낌...
똥싸고 힘뻐지는 혈압내려가는 느낌. ?

이제 30분이 넘어서 집에가서 쉬어야 겟어요
그럼 이만!!!

나가는 길에 뱃지도 하나 챙겨갑니당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