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목표/꿈을 찾고 바라고 붙잡는 100번 노트

11월 다시 미라클 모닝을 시작하다.

우와우앙 2021. 11. 17.
728x90
반응형

1월 1일, 새해만 되면 시작했다가 포기해 버리고 이를 반복하는 것들이 몇가지가 있는데 그것이 바로 기상시간 당기기였다. 의미를 부여해 미라클모닝을 했을 때 제법 오래갔지만 코로나로 인해 운동루틴이 바뀌면서 겨우 만든 내 루틴이 망가져 버렸다.  그래도 상관없다. 나는 계속 실패해 왔지만 그 실패를 통해서 계속 보완해 나가고 있기 때문이다.

 

올해의 마무리, 

그리고

새해를 시작하기 앞서, 

 

워밍업의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미라클모닝, 

기상시간을 당긴다는 것은 굉장히 비범한 노력이 필요하다. 

하지만 나의 의지가 내 계획에 맞춰 잘 따라와 주지 않을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환경과 시스템을 바꾸기로 했다.

 

 

" 완벽하려고 하지 말 것"

" LIFE SAVERS " 명상, 확신, 시각화, 운동, 독서, 쓰기

" 나를 인정하고 받아들이자"

" 나는 어떠한 일이 있어도 나에게 진실할 것이다. 다른 길은 없다."

" 어제의 나보다 오늘의 나가 더 낫다"

 

[선언문]

나는 가능한 인간적으로 사는 일에 전적으로 헌신한다.

그래야 내가 하고 있는 일과 주변사람들에게 충실하게 집중 할 에너지를 얻기 때문이다.

 

앞으로 12개월 안에 "살사배" 모임에서

사랑, 인류애, 나눔의 감정을 나누어 우주의 따뜻함을 함께 누려본다.

 

그럼으로 나는 월 2회, 첫번째와 세번째 일요일에 관련 모임을 개최해서 풍요로운 시간을 갖는다.

 

- 선언 우와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