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정보공유

적금 이자율 4% 가입하기. 제주도 적금 금리 노마드 !

우와우앙 2020. 7. 2.
728x90
반응형

제주도 한리신협에서 코로나 극복 위한 무조건 적금을 출시했다고 문자가 왔다.

금리가 무려

2년 연4%, 3년 4.3%, 5년 4.5%이다.

1인당 월불입금이 1천만원 초가 불가 하며.

판매기간은 2020.07.01 ~ 8.31까지이다. (조기마감 가능)

 

농협 중앙회, 지역단위 농협에서만 적금을 들었던 나는 헉소리나는 이자율에 여유있는 소액이라도 넣기로 했다.

 

연차쓰는 날 방문하려고 했는데 연락해보니 비대면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고 한다.

신협은 처음 가입하는 곳이라 출자금+조합원 가입하면 비과세해택을 받을 수 잇다는 것을 적금가입하고 알았다.

뭐 다른데서 가입했어도 과세되던거니까 다음에는 잘 하기로 마음 먹었다.

 

신한on뱅크 앱 다운.

비대면 계좌개설 -> 한라신협으로 계좌개설 -> 상품몰 -> 정기적금 

저거 외에도 e파란적금, 레이디4u적금도 꽤나 이율이 좋다.

 

제로금리 시대 금리노마드를 위해 제주등 지역에 몰려.. 등의 기사를 봤었는데 빗말이 아니다.

 

'금리 노마드' 최후보루 된 신협·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에서 고객이 상담을 받고 있다./사진제공=새마을금고“매일 특판을 기다리는 것도 지쳐요. 매번 놓치다가 지금 가장 높게 금리를 쳐주는 데가 전주라길래 가입했어요.”서울에 거주�

www.sedaily.com

카카오뱅크나 카드사 연계 등의 상품보다 훨 나은 것 같다. 

 

신협적금가입하고 적금통장늘리기 ★

소액 적금통장만 9개. 

 

좋아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