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목표/세상의 모든 글쓰기 스쿨 1기

꿈을 찾고 바라고 붙잡게 해주는 세상 간단한 방법 - 세상의 모든 글쓰기

우와우앙 2021. 2. 22.
728x90
반응형

 

100번 노트는 김승호 회장이

꿈을 찾고 바라고 붙잡게 해준 가장 결정적인 방법이라고 소개한다.

 

100일 동안 100번의 간절한 꿈을 적고 그리는 과정에서 놀라운 방법으로 실현되는 또 다른 결과들이 나타나는 놀라운 방법이다.

 

100번 노트 사용법

 0일 차 : 간절한 꿈 찾기

 1일 이후 : 그 꿈을 100번 적고 100일동안 지속하기

 보너스 : 쓰는 과정에서 마음이 동하지 않거나 실제 자신이 원하지 않는 꿈은 중도에 쓰는게 중단됨.

 

0일차, 나의 간절한 꿈 찾기

01.박세인 강사님이 추천하는 꿈 찾는 방법

 어떤 목표를 가지고 남들에게 공유하는 순간부터 나만이 꿈이 아니라 공식적인 꿈이 되는 것이다. 나도 나의 꿈키워드와 꿈그래프를 그리고 발표했을 때 내 발표를 들어준 사람이 내 꿈을 이루어주는 도움을 주었다.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움을 받아보자.

 

 

02. 나의 간절한 꿈 그리기

 

 

<블로그 전문가>

소통과 관계의 중요성을 통해 카테고리에서 유명하고 인정받는 블로거가 된다.

블로거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나의 꿈을 찾고 만들고 이루어갈 것이다.

 

블로거는 도화지다.

나의 꿈이라는 물감을 뿌리고 색칠하고 덧칠하고 지우고 다시 그리는 과정을 부단히 반복할 것이다.

블로거에서 나는 나라는 주체성을 만들어가고 포트폴리오를 기록해 나갈 것이다.

 

 

<가치 탐구가> 상담가

 사람들이 방황하지 않고 스스로가 옳은 길, 바른 길, 지름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지도하고 격려해주는 멘토의 역할을 할 것이다.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나는 무한한 도움과 선한영향을 줄것이며 휴먼브랜딩 중 가치탐구 및 지도 역할에서는 top10이 될 것이다. 

 

<작가>

자기계발과 로맨스, 판타지 소설을 쓰는 작가가 될 것이다. 세상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는 작가가 될 것이다. 

베스트 셀러 작가가 아니라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 셀러의 작가가 될 것이다. 

 

 

 

-세상의 모든 글쓰기의 관련 강의들-

 

 

[세.모.글 1기] 조연심 강사의 ≪세상의 모든 글쓰기는 브랜딩이다.≫ , 나의 브랜드를 찾아서,

2021년 1월 21일, 목요일 세모글의 첫 강의는 조연심 강사님의 '세상의 모든 글쓰기는 브랜딩이다.'라는 주제로 시작했습니다. 다시한번 이 프로젝트를 제작 운영해주시고 참여하게 해주신 모든분

luvmewoo.tistory.com

 

 

[세모글1기]복주환 강사님의 생각정리스킬, 오늘 제대로 배워본다.

2021년 1월 28일 목요일 오후 7시~오후9시 세상의 모든 글쓰기 1기, 생각정리 글쓰기 : 베스트셀러 복주환 저자의 글쓰기 비법 세상의 모든 글쓰기 프로젝트 덕분에 매주 목요일 저녁이 설레고 기다

luvmewoo.tistory.com

 

 

좋.댓.구를 만드는 핵심 글쓰기 for YOU and I. #이은지강사님의 카드뉴스 제작법

2021. 02. 04(목) 오후 7시 ~ 9시 '고객을 사로잡는 카드뉴스 제작법' 이번 주 목요일의 특강은 이은지 강사님의 '고객을 사로잡는 카드 뉴스 제작법'으로 좋댓구를 불러일으키는 핵심 글쓰기의 강의

luvmewoo.tistory.com

 

 

카테고리 승자가 말하는 블로그마케팅 핵심 요약_세상의 모든 글쓰기

세모글 버전4. 박세인 강사의 카테고리 승자가 되는 블로그 마케팅 강의 후기입니다. 박세인 대표님은 자신에게 블로그=꿈 자판기, 라고 말합니다. 자신의 꿈을 알아가고 꿈을 이루게 하고 계속

luvmewoo.tistory.com

-세상의 모든 글쓰기 관련 과제들-

 

김승호 회장님의 ≪돈의 속성≫, 나의 재정 독립을 위하여!$$$$

지은이 : 김승호 , 제목 : 돈의 속성. 출판사 : 스노우폭스북스 출간연도 :2020 페이지 : 283p 스스로 흙수저기 때문에 금수저가 될 수 없다고 절망하고 포기하는 사람들에게 현재 최상위 부자인 김

luvmewoo.tistory.com

 

김승호 회장님의 ≪생각의비밀≫, 나는 내 생각의 결과다.

지은이 : 김승호 , 제목 : 생각의비밀. 출판사 : 황금사자 출간연도 :2015 페이지 : 324p 성공은 습관에서 온다.  성공한 사람들의 책을 읽다보면 저럴 수 있으니까 성공하지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새

luvmewoo.tistory.com

 

김승호 회장님의 ≪알면서도 알지 못하는 것들≫, 사업을 하려는 사람들에게

세상의모든글쓰기 스쿨 1기(세모글) 3번째 특강인 이은지 강사님의 고객을 사로잡는 카드뉴스 제작법을 듣고 알면서 알지 못하는 것들 책을 읽어 카드뉴스 만들어 보기를 해봤습니다. 유명한

luvmewo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