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수첩/음식

오캄커피, 우리집으로 복사붙여넣기 하고 싶다... 우리집으로

우와우앙 2021. 9. 10.
728x90
반응형
오캄커피, 이 공간 탐난다.

 

오캄커피, 시청 아지트 공간을 찾았어요. 제가 갈때마다 저랑 친구들 밖에 없어서 더 이상 이곳이 알려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아닌걸.. 이미 충분히 인기가 많은 곳이더라구요. 제가 알았다는 건 이미 세상사람 다 안다는걸 제가 또 잊어버리고 욕심을 부렸네요.

 

인테리어 맛집, 

가격도 저렴해,

예쁜 아이템으로 가득가득 차있는 이곳, 오캄커피

 

아메리카노 3,000원

바바라떼 5,500원

요캄요거트 5,500원

말을 말차라떼 5,500원

 

분위기가 정말 좋은 곳이에요. 커피메뉴도 그리고 논커피메뉴도 참 많아요. 

요즘 카페 가는 곳마다 책 한가득...

모지... 내맘네맘 짝짝꿍인가..

아이러브 

이 공간 보고 욕심이 생겼어요.  제가 좋아하는 세션이에요. 

오늘의집 감성.  카피켓 우와는 언젠가 이 갬성 복사붙여넣기 꼬옥 할꺼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