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사회조사분석사 2급 [실기] 인강듣고 자격증 취득해보자 with. 와우내일배움카드

우와우앙 2022. 4. 4.
728x90
반응형

근로자라면 내일배움카드로 정부지원받으면서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요리조리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찾아보다가 와우패스의 와우내일배움 "사회조사분석사 2급"을 듣기로 마음 먹었어요.

 

과거 경영학 학부시절 자격증 공부를 할 때 와우패스의 금융자격증 강의를 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국비지원을 받을 때 다양한 강의가 있었는데 고르는 과정이 더 쉬웠던 것 같아요.


와우패스!사회조사분석사 2급 실기 비용 : 112,860원 중 자부담금 39,510원

강의 + 책까지 포함됐는데.. 4만원이라니... 이래도 되는 가격인가 싶어요.

정부지원으로 훈련비를 지원받는건데 왜 진작 시작하지 않았는지...


 

저는 와우패스 사회조사 분석사 실기를 필기과정과 같이 신청했어요. 같이 빡시게 수업듣고

 필기+실기 같이 공부하면 시너지가 더 좋을 꺼라고 생각했어요!

 역시나 저처럼 비전공자들에게 일단 빡공이 중요한 것 같아요.

 

프로그램을 이용해보기 전에 이론에 대한 설명, 그리고 분석하는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필기 수업을 들으며 이해 안됐던 부분들이 실기 수험을 들으니 찰떡같이 이해가되는 마법이...!!

 

3월 5일부터 시작해서 4월 4일 오늘까지 강의 완강 + 과제제출 + 시험까지 모두 완료했습니다.

수료의 기쁨이라니!! 이제 시험 합격만 남았기 때문에 열공빡꽁 해서 올해 꼭 자격증 취득해서 제 업무적 역량증대를 위해 노력해보겠습니다.

 

수료 뒤에는 1년동안 복습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출퇴근 시간도 좀 있는 편이라서 이동중에 휴대폰으로도 수강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음량을 키우고 1.5배속 이상으로 듣는 편인데 저는 반복학습이 필요한 친구라 이동중에 여러번 들어야 겠어요.

 

올해 이 자격을 필두로 다양한 자격증을 더 공부해 보고 싶어요. 

#유비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