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목표/일상

핫 하다는 그 달고나 커피, 카누로 만들어 보기.

우와우앙 2020. 4. 1.
728x90
반응형

요즘 일상 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갖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행복한 일상은 카누로 달고나 커피 만들기 였습니다.

오후 출출한 시간대에 만들어 동료와 나눠먹었는데 너무 행복했습니다. 

 

재료 

카누미니 4개

각성탈 4개

뜨거운 물 조금

우유 500ml

다이소 거품기

 

최소 400번은 저어야 한다는데, 

저는 뜨거운물에 잘 녹이고 거품기로 후루룩 저었습니다.

유리컵 살짝 넘치기 직전까지 거품을 냈습니다.

거품이 꺼지지는 않습니다. 만들고 우유사러 다녀왔는데 그대로!

 

요렇게 2컵으로 나눠서 동료랑 같이 먹었어요.

따로따로 먹으면 솔직히 너무쓰고 달아요.

저는 우유랑 잘 저어서 먹었습니다.

 

커피우유 , 라떼 맛입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아주 행복한 맛입니다. 하지만 거품기 없으면 시도하고 싶지는 않네요 ㅎㅎ

이런거 만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엄지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