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수첩/음식

구제주 터미널 근처 점심식사 추천 식당, 명태골,

우와우앙 2020. 10. 22.
728x90
반응형

명태골 제주본점

전화 064-759-5050

주소 제주시 오남로11

매일 7시~22시까지 (연중무휴)

대표메뉴 : 코다리찜, 동태전골, 동태탕 등

 

퇴근길 새로 생긴 식당을 봤어요. 전에 이 자리에 이비가 짬뽕집이 있던 곳인데 언제 바뀐 거지?라는 생각과 함께 한번 방문해야지 했어요.

코다리찜과 동태탕이 메인인 가게입니다.

점심으로는 동태탕, 동태전골, 코다리 백반이 있네요.

 

점심

동태탕 9천 원

동태전골 1만 원

코다리 백반 1.2만 원

 

가격으로만 보면 조금 부담은 되네요. 그래도 근처에 비슷한 식당이 없어서 종종 올법하네요.

코다리찜 맛있게 먹는 법

김 위에 콩나물, 코다리, 소스를 싸 먹으라고 합니다.

먹어보니 제 취향은 아닌 걸로..

김 향과 식감 때문에 코다리가 묻히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운맛은 1단계로 먹었어요. 

달콤한 소스고 끝 맛이 매웠어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무조건 1 단계 하세요.

밑반찬입니다.

코다리 조림입니다. 실제로 엄청 큰 그릇에 나왔는데 사진으로는 크기가 다 담기지 않은 것 같아요.

1인분에 한 마리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점심에 배 터지게 먹었어요. 그리고 생선조림의 핵심인 무! 더 많았으면 더 좋았을 텐데 엉엉..

 

다들 터미널 근처, 점심에 어떤 걸 먹을지 고민이시라면 코다리찜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