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수첩/음식

왜 나는 대정에 갈 때마다 와플을 먹는가..

우와우앙 2020. 10. 20.
728x90
반응형

솔직히 흔하디 흔한 와플집. 하지만 대정에 있다는 이유 때문일까? 디저트류로 먹을께 많지 않은 대정이라 괜히 한번 더 찾아먹게 된다.

오늘도 와플 고고? 

 

개인적으로 

기본 와플 (사과/딸기) 는 무난하고

누텔라 시리즈는 실패할 수 없는 메뉴고

개인적으로는 시나몬 카라멜 존마탱 진짜 강추!

커스타드는 취향탈 수도 있는데 맛있었음.

 

시나몬 카라멜이 저는 제일 맛있었어요!!

 

주방은 가려져 있어요.

 

딸기, 블루베리, 메론 우유도 팔아요.

미리 빵을 구워 두지 않아서 15분정도 걸린다고 해요.

기본 와플 모습이에요. 

영롱한 누텔라 바나나와 커스타트가 보이시나요?

살찌는 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리네요.

 

시진을 보며..대정에 내려가면 또 시나몬카라멜 먹어야겠다.... 군침이 도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