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정보공유

제주 KT이용자라면, 아이폰 수리 여기서 맡기자.

우와우앙 2019. 5. 2.
728x90
반응형

처음으로 휴대폰 액정이 박살이 났습니다.

보호필름이란 이름이 무색하게 보호필름은 멀쩡한데 안쪽 휴대폰 액정만 박살이 났습니다.

당장 수리하러 갈 수 없어서 액정이 더 이상 빠개지지 않도록 테이프를 붙여서 근 일주일을 살았습니다.

 

제주도 공식수리점은 2군데가 있습니다. 저는 kt애플서비스센터를 이용했습니다. kt니깐요 :)


1. 투바 제주점은, 제주도에 있는 애플 서비스 센터입니다. LG유플러스 시청점과 사무실을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안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 장점 : 제주시청 맡은편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좋고 찾기 쉽습니다. 그리고 대우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도 가능합니다. 투바에서 수리 시 LG유플러스에서 2천 원에 보호필름 붙여준다고 합니다.

★ 단점 : 디스플레이 수리 등은 당일 수리가 가능하지만 전에 수리 맡긴 제 친구는 일주일 요구했다고 들었습니다. 홈페이지는 당일수리가능하다고 되어있어서 별도문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임대폰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험청구도 수리 견적서와 수리비 영수증을 챙겨 따로 사고 접수를 해야 합니다.

 

영업시간

평일 10시 - 19시

토요일 10시 - 18시

 

※단순 영업시간이기 때문에 마감시간에 맞춰서 갈 경우 접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투바 공식 홈페이지 유상 수리 비용

 


2. KT 애플 서비스 제주점, KT 이용자라면 여기가 훨씬 편해요.

★ 장점 : KT 이용자만 이용 가능, 별 포인트(멤버십) 할인받을 수 있음, 액정 당일 수리, 보험 즉시 적용 가능

★ 단점 : 중앙로에 있는 KT 대리점에 2층에 있어서 처음에 위치 찾기가 어려움. KT 사용자만 이용 가능

 

영업시간

평일 10시 - 19시

토요일 10시 - 14시

전화번호 : 

※단순 영업시간이기 때문에 영업시간 기준 1시간 30분 전에는 오셔야 한다고 합니다.

 

업체에서 공개한 유상 수리 금액입니다.


저는 아이폰 8+에 파손형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40만 원까지 보험금이 나옵니다.

이중 30%는 자기 부담금이라서 리퍼 시 567,000원 / 부담금 208,600원  , 액정만 수리 시 250,000원/부담금 25,000원입니다.

그래서 전 디스플레이만 교체했습니다. ㅎㅎ

 

vip라고 별포인트로 매달 공짜로 보던 영화는 이제 못 보지만.. 저에겐 넷플릭스가 있다고 위안하며 별 포인트를 사용했습니다.

바로 보험처리까지 해주고 필요시 휴대폰 대여도 해주니 kt애플서비스센터를 안 이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다만 근래 투바 주말 이용시간이 18시로 늘어서 방문할 시간이 도저히 안 나면 투바를 이용할 것 같네요.

그럼 이만 우아의 휴대폰 수리 일기였습니다.

 

※주의사항, 단 한번이라도 사설에서 수리를 받을 경우 공식수리점에서 수리를 절대 해주지 않아요. !!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