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수첩/물건

아이스 찹쌀 제주 오메기떡, Ome Ome, 오메오메, 프리미엄 오메기떡, 선물받음, 존마탱, 고급진 맛

우와우앙 2020. 9. 24.
728x90
반응형

 

두둔!

오메오메(omeome) 오메기아이스크림을 받았어요.

오메만족B세트였어요!

녹차, 한라봉, 치즈, 모카, 복숭아, 딸기,

땅콩, 오메기, 망고, 우유, 레드키위, 고구마로 구성되어 있는 '아이스 찹쌀 제주 오메기떡' 입니다.

 

아이스박스조차 너무 예쁩니다.

 

제조일이 9월 10일이네요.

유통기한이 제조일부터 12개월!

냉동보관으로 아이스크림처럼 먹는 거라서 그런지 1년이나 되네요?

 

포장도 충실하게 개별 플라스틱 박스에 포장되어서 와요.

그리고 냉동팩까지 완벽!

 

받자마자 복숭아 맛으로 한입 꿀꺽!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 오메기떡인데 고급진 맛이납니다.

세트가격이 35,000원이기 때문에 개당 3천원 정도입니다.

 

그냥 사먹기에는 좀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카페 갈 때마다 디저트 주문해서 먹던 걸 생각하면 ..

비싼게 아니구나 싶네요. 그리고 100% 전부 손으로 만들어야 한데요.. 비싼이유가 있네요!!

 

그럼 이만 우와의 오메오메의 아이스 오메기떡 자랑 시간이었습니당.

 

제주오메기떡

제주오메기이야기

100% 핸드메이드

제주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