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수첩/음식

베희커리 제주도 파운드케이크 선물로 최고에요.

우와우앙 2021. 9. 17.
728x90
반응형
베희커리, 파운드케이크


베희커리, 파운드케이크를 선물 받았어요. 그리고 먹자마자 바로 주문하게 만들어버린 곳이에요. 빵순이레이더망에 걸려버렸죠? (❛ε ❛)♫♪ 도시락케이스안에 4피스 파운드케잌이 들어있어요.
알찬구성에 구성케이크도 바꿀 수 있어요.

제가 선물받은 베희커리에요.
BA+hee+KERY
이름부터 아이디어가 좋죠?

참고로 쑥파운드케잌... 진짜 세상에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맛. 진짜 이걸로 다 해먹을 것 같아요.

이건 제가 주문한 파운드케이크에욤.
급하게 주문했는데 시간에 딱 맞게 배달해 주셨어요.
아직 소량 주문만 받으시던데 ...
여긴 진짜 조만간 예약하기도 힘들어질 것 같아요.

이건 내돈내산으로 주문한 케이크 세트에요.
레몬🍋파운드 케이크가 두번째로 밀고있는 메뉴라고 해요.

하지만 제 취향은 쑥파운드, 녹차파운드 ...ㅋㅋㅋ
사장님 유명해져도 제 주문은 받아주실꺼죠?
♡♡♡♡♡♡
베희커리. 제주도 파운드케이크 맛집입니다.
주문만 가능해서 알음알음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Ꮚ˘̴͈́ꈊ˘̴͈̀Ꮚ

영롱한 파운드케이크의 배열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