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수첩/음식

구제주 중국집 연태만 도가니짬뽕으로 해장 제대로 하기

우와우앙 2021. 10. 13.
728x90
반응형
구제주 중국집 연태만

 

동네 중국집맛집 한개쯤 다들 있으시죠? 아직 중국집 픽에 대해 고민이 있으신 분이라면 제주 동문시장근처 연태만으로 한번 가보세요. 도가니짬뽕에 탕수육까지 골고루 전부 맛있는 곳입니다.  다음에는 쟁반짜장을 먹어봐야 겠어요. 비주얼이 군침이 돕니다. 

오늘은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해봤어요. 도가니짬뽕 한그릇과 탕수육 한그릇

여성2명이서도 충분하고도 남는 양입니다.

개인차가 있으시겠지만 확실히 짬뽕1인분 아닙니다...ㅎㅎㅎㅎ

저는 탕수육 찍먹파인데 같이 드시는분이 부먹파인지라 말릴세도 없이 적셔진 탕수육.

탕수육은 원래 부어서 먹는거라고 하시만 그건 중국집가서 먹을 때나 그런거라고 내적 반항을 해보며 

맛있게 먹어봅니다. ㅎㅎ

 

영업시간 : 매일 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주소 : 제주시 중앙로21길 10, 1층 연태만

메뉴 : 짜장면 6,000원 짬뽕 7,000원

배달비 3천원이 드네요.

과거 중국집은 배달비가 없었는데... 어느시절 이야기냐고 하실지 모르지만 종종 아쉬운 비용이라고 생각하곤합니다.

배달식사 줄이고 근사한데 가서 맛있고 좋은 음식 먹으러 가자던 약속...

몇일 가지 못했지만

 

오늘도 나는 배부르다. 행복하게........

연태만 중국집 괜찮으니까 다음에 주문해서 드셔보세욤!

 

그럼 다들 맛점마저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