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의 게임

[The Trail] 기본 게임 방법 설명_탐험, 채집, 사냥, 벌목 등

우와우앙 2019. 5. 10.
반응형

아래의 공략은 제가 직접 해보고 올리고 있습니다.

오타 및 오탈자, 또는 업데이트 등으로 수정되는 내용이 있을 수 있어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더트레일의 내용을 알고 싶다면 "클릭"을 눌러주세요

 

기본 게임설명

< 탐 험 >

 

 

22개의 지역(맵)이 있으며 각 지역마다 다수의 캠프가 존재합니다. 캠프마다 모험을 진행하는 건데 저는 지금 사막지역을 탐험하고 있어요. 걸어가면서 아이템을 줍고, 도끼로 나무를 베고, 동물을 잡을 수 있습니다.

 

1-1. [벌 목]

나무를 벌목하기 위해서는 도끼가 필요합니다. (도끼가 있어야 나무가 활성화 됩니다.)

 

돌도끼 < 손도끼 < 고급 손도끼 < 나무꾼 도끼< 고급 나무꾼 도끼 < 궁극의 도끼

(갑은 레벨이라도 고급이 붙은 도끼가 아이템이 2배 더 나오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고급으로 만들어서 사용합시다)

 

소나무 - 자작나무 - 메스키트 통나무를 벨 수 있어요. 정착한 마을이 조금만 개발돼도 마을에서 소나무를 캘 수 있고 후반에 가면 메스키트 나무가 주로 나오니 실제 가장 많이 쓰이고 직접 베러 다녀야 하는 나무는 자작나무*에요. 

 

1-2. [사 냥]

사냥을 하기 위해서는 새총이 필요합니다.(새총이 있어야 동물이 활성화됩니다.)

 

새총 < 전문가용 새총 < 그립 장착 전문가용 새총 < 실험 단계 새총 < 궁극의 새총 

(같은 새총이더라도 고급이 붙은 새총이 아이템이 2배 더 나오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고급으로 만들어서 사용합시다)

그리고 멧돼지 잡을 때도 전문가용 새총(4회)을 사용해도 상관없기 때문에 저는 궁극 새총보다 그립 장착 전문가용 새총을 들고 다닙니다. 왜냐면 수시로 토끼, 비버 가죽도 얻으러 다녀야 하기 때문에 이때 궁극의 새총을 쓰는 건 매우 아깝습니다. 

토끼 - 비버 - 멧돼지 세 종류의 동물을 잡을 수 있어요. 초반부터 후반까지 가죽도 빈번하게 전부 쓰는데 소나무 나무처럼 마을에서 대량으로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수시로 마을을 옮겨가면서 얻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멧돼지 가죽은 후반에 계속 쌓이기 때문에 비버 가죽> 토끼가죽 얻으러 마을을 옮겨 다니는 게 다소 귀찮습니다. 이 중에서도 2번째인 비버 가죽의 효율이 가장 높습니다.

 

 

이만 우아의 더트레일 게임 일지 였습니다. :)

다른 더트레일의 내용을 알고 싶다면 "클릭"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