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의 게임

[The Trail] 금판자 얻기, 무과금으로 게임 즐기기

우와우앙 2019. 5. 13.
728x90
반응형

아래의 공략은 제가 직접 해보고 올리고 있습니다.

오타 및 오탈자, 또는 업데이트 등으로 수정되는 내용이 있을 수 있어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더트레일의 내용을 알고 싶다면 "클릭"을 눌러주세요

 



더트레일 게임은 패치이후 금판자를 마구마구 뿌려주기 때문에 현질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초반부터 빨리 즐기겠다고 하면 말리지 않겠지만 게임의 묘미를 루즈하게 만드는 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초반에 돈몹기도 어렵고 내구도도 빨리 닳는다고 불안해하지마세요. 금방 금판자 모아서 유료템 구매하실 수 있어요!!

 

[ 금판자 얻는 방법 ] - 4가지가 있습니다.

 

1. 일일보상 9시간마다 (금판자 1개)

2. 일일퀘스트 4개 (금판자4개) 

일일퀘스트시 마을에 적재장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적재장 목재를 넣는게 기본퀘스트인데 활성화를 위해서는 금화 20개정도 필요했던걸로 기억해요.

처음 마을이 발전이 안되어 있는 곳이라면 금화를 빨리 모아서 좋은 마을로 이동하시는게 좋아요. 나중에라도 마을을 직접 만드실꺼라면 지금은 아닌 겁니다.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한개당 금판자를 1개 줘요. 그리고 4개를 전부 완료하면 특별한 상자를 한개줍니다.

개봉을 하면 약간의 돈과 금판자12개를 줘요.

 

하루에 얻을 수 있는 금판자의 갯수는 

일일보상 3개(9시간마다) + 일일퀘스트 4개 + 완료 보너스 12개 = 19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캠프에 도착하면 빨간색 열기구가 종종 보이실 꺼에요. 클릭하시면 보부상?이 세가지의 물건을 팝니다.

 

첫번째, 내구성 무제한 아이템 - 저희는 금판자를 모아서 이걸 구매 하실꺼에요. 금판자 60개로 보이지만 더 하위 템은 30~50개 정도에요. 도구걸이는 4개정도면 충분하고(상의), 주머니는 잘 사용안해서 2-3개만 있어도 됩니다. 신발은 속도라서 하위템 사용하셔도 되구요. 모자는 스테미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해요. 비싼 걸 구입하시거나 제작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 알쏭달송 상자 - 사지마세요. 아무리 까도 내구성이 있는 제품 제작하는 아이템만 나와요. 그냥 여자가 주는 퀘스트를 통해 레시피를 얻는게 나아요.

세번째, 배낭 - 절대 사지 마세요. 소모성 가방입니다. 가방이 없더라도 사지 마세요. 금판자 모아서 첫번째 내구성 무제한 아이템을 사셔야 합니다.

 

그럼 이만 우아의 더트레일러 게임 공략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