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수첩/도서

제주 올해의 책 투표 이벤트 참여 기념품 수령 !! 문학으로 만나는 제주 책을 받다.

우와우앙 2021. 4. 17.
728x90
반응형

제주 올해의 책 투표 후 JIBS 뉴파워FM에 문자를 보냈습니다.

3월달에 신청했었는데 몇일 후 연락가능한 번호와 주소를 여쭤봐서 알려드렸었어요.

하지만 그 후 따로 연락이 없어서 .. 내가 이벤트를 신청했다는 것도 잊고 있을 무렵.. 우체통에 꽂혀있는 봉투..

오우예...

책이 왔다..!!

 

 

JIBS 뉴파워FM ♥ 도장이 귀엽게 찍혀 있어요.

그리고 귀여운 손글씨로 제 주소와 연락처를 적어서 보내주셨어요.

 

제가 받은 책.

문학으로 만나는 제주 입니다.

어제 받은 거라서 아직 읽어보지 못했지만 어여 읽어보고 싶어요.

제주의 예쁜 동백, 카멜리야가 우수수수 떨어져 있는 표지네요.

책 읽는 제주시 라고 도장도 찍혀있어요.

저거 은근히 찍기 귀찮고 힘든데..  괜히 찍고 있는 모습 상상해 버렸네요..

제주를 폭넓게 이해하는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릉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