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수첩/음식

한림, 다람쥐식탁_뷔_박보검도 다녀갔데요. 일본가정식을 판매하네요

우와우앙 2019. 4. 30.
728x90
반응형

한림, 다람쥐식탁_박보검도 다녀갔데요. 일본 가정식을 판매하네요

저저번 주인가 한림에 갔을 때 갔던 곳이에요. 다소 늦은 감 있지만 올려봐요.

다람쥐식탁 - 이익새양과점 - 저지곶자왈 - 한림공원 을 다녀왔어요.(순서대로)

 

엄마+언니+저는 3인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엄청배가 고팠거든요. 

겨우 다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요(소곤소곤), 가격도 저렴하지 않아요(소곤소곤)

 

근데 일본식 가정식을 먹어본적이 없는데 매번 가는 일본식 가정식.. 정말 일본에서는 가정식을 이렇게 드세요들? 

다시 궁금해지는 우아입니다.

 

메뉴와 가격이에요.

다람쥐 쇼쿠지 16,000원 - 닭다리살샐러드 정식

베이컨크림파스타 16,000원 - 베이컨 꾸덕크림파스타

미트토마토카레 12,000원 - 소고기와 토마토소스 매콤카레

치킨크림카레 12,000원- 구운닭안심이 들어간 크리미 카레

시금치두부카레 12,000원 - 시금치 갈아 넣은 카레와 으깬두부의 부드러운카레

새우감자고로케 6,000원 - 2피스

타꼬야끼 6,000원 - 6피스 

음료/

오피프리미어, 기린이치방, 삿포로, 은하고원, 콜라,사이다,우롱차,라무네

주차한 곳 바로 맞은편에 다람쥐식탁이 있었어요. 

일반 빌라 1층에 위치해 있고 간판이 없어요. 다들 잘 찾으실길..

귀여운 인테리어네요.

굿즈들도 같이 팔고 있어요.

이럴수가.. 박보검, 방탄소년단 뷔가 다녀갔다고 하네요. 

같은 공간에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설렙니다.

정면샷_시금치 카레

맛있어요. 부두스럽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와욥 "ㅁ" 부드럽다+부두 ...

조금 느끼한 맛이 있어요 //

살짝 매콤했던 크림파스타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타코야키를 정말 사릉합니다. 존마탱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