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수첩/음식

푸른쥬스, 변비에 정말 탁월하다길래 구매★

우와우앙 2019. 6. 18.
728x90
반응형

푸른은 서양자두로 변비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탁월한 효과를 느껴 보기 위해서 쿠팡에서 2개를 구입했어요. 

( 한손으로 들고 찍기에 무거워요 ;) )

 

 

약국에서 사면 1만원이고 인터넷에서 사면 8천원에 구매 가능하다고 하여 주문 했습니다.

그런데 배송기간과 택배료를 생각하면 저는 그냥 약국에서 사도 되는걸로 ^^

 

정말 맛있네요 :) - 근데 그냥 먹기에는 너무 단 것 같아요 ! 저는 종이컵 2/5 정도 덜어서 먹었어요.

(종이컵 용량은 평균 6.5온스, 195ml입니다.)

아침 공복에 200ml섭취 하라고 했는데 칼로리가 136칼로리이기 때문에 저는 권장량의 반만 먹기로 했습니다.

건강한 장활동을 위하여☆ 

 

<푸른 성분 및 유의사항 등>

 

[푸른쥬스효능]

 - 식이섬유, 펙틴, 소르비톨의 복합작용을 통해 변비해서에 탁월하다.

 - 식이섬유는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고, 펙틴은 딱딱해진 대변을 부트럽게 해주며 소르비톨은 수분을 흡수해 팽창시켜 장을 자극함으로 배변을 유도하는 효능이 있다,

 - 또한 다량의 프로페놀, 비타민 A도 포함되어 있어 눈, 미용,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