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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날짜로 집으로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제품이 배송이 되었습니다.
버터가 담긴 유리용기가 깨져서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문의를 했습니다.
문의방법
1. 이메일 문의
2. 채팅 상담하기
온라인 고객 서비스 운영시간 : 월요일 ~일요일 오전 8시부터 5시까지라고 합니다.
저는 채팅 상담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상담내용>
1. 파손에 의한 제품 환불 절차를 문의했습니다.
-> 파손제품 사진과 주문번호 또는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달라고 합니다.
2. 문의처리를 위해 잠시 기다려 달라고 합니다. (1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3. 환불요청 제품에 해당 금액을 [원결 제수단 환불] 또는 [추천 포인트 적립] 중 편한 수단으로 환불 방법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4. 저는 다음에 또 주문할 꺼라서 [추천 포인트 적립]으로 했습니다.
▷ 추천포인트는 재주문할 때 자동으로 사용되는 포인트로 사용기한이 180일 이내로 정해져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링크를 제시해 주시는데 링크를 따라 로그인 후 약관 동의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 파손제품에 대해서는 임의폐기하라고 하십니다.
▷ 추가 문의 사항이 있는경우 채팅으로 재방문 또는 korea@iherb.com으로 문의하라고 합니다.
▷ 제품환불에 대해서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주셨습니다. 아이허브 한국지점 근무자님들 최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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