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목표/일상

반려식물, 둥글이 마리모☆

우와우앙 2019. 2. 28.
728x90
반응형

우리언니에게 선물 증적식을 마치고 오픈해 봅니다.

(언니가 가지고 싶다고 흘기며 말했던걸 사준건데.. 별로 기뻐하지 않네요..ㅠ)

 

상자에서 전부 꺼내면 이렇게 들어있어요

(저는 컵가든 마리모를 구매했어요)

 

우리의 마리모☆

중, 소 1개씩 입양했어요.

무럭무럭 크자~ (물과 비닐에 반사되서 커보이는데 실제로 훨씬 더 작아요)

 

 

그리고 마리모 밥!!

 

일주일에 1회, 물을 갈아줄때 3~4방울 떨어뜨리라고 되어있는데

소금물? ㅎㅎ

 

내 팅구 마리모~

언니에게 이렇게 오픈해서 선물 증정식을 다시 했는데

... 일주일 동안 거실에.. 방치된 마리모..를 발견.. (미안해 내가..)

 

내가 사랑으로 키워줄께

 

 

<마리모 관리법>

 

마리모는 25도 이하의 차가운 물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얼음조각을 몇개 넣어주시거나 냉장고에 1~2시간 정도 보관하는 것도 좋습니다.

물은 일주일에 한번씩 갈아주시고, 마리모와 함꼐 들어있는 피규어와 자갈들도 함께 물로 씻어줍니다.

직사광선은 피해주시고, 표면이 노랗게 변할때에는 소량의 마리보 밥(천일염)을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수돗물을 해도 상관 없다고 하지만.. 저는 삼다수를 비워줬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